# 게임/Maplestory

[Maple] 패파 주간보스 돌이 등 이모저모

푸르른삿포로 2024. 9. 20. 02:30
반응형

이제 남은건..

 

오늘은 패파 보스를 도는 날이다. 원래 하던 보스보다 한두마리만 더 잡아보고 싶어서 겸사겸사 유니온이랑 링크를 좀 맞추고 딜사이클도 공부하고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잘 잡혀서 놀랐다. 스킬 코강이 이정도밖에 안되었는데도 생각보다 준수한 딜링을 보여주었다.

 

아마 스킬 코강까지 완성하고 나면 이 라인대의 보스까지는 쭉 편하게 밀지 않을까 싶다.

 

말도 안되는 소릴 ^^

 

스데미가 솔플 여유컷으로 나오는데, 사실 노블이나 여러 도핑들을 무시한 처사이기 때문에 당장은 불가능하다고 보는것이 합당할 듯 하다. 다만 챌린지 이벤트가 있으니만큼 가능하다면 가엔슬까지는 해보고 싶기는 하다만... 일단 본캐부터 쉽게 깨야겠지

연모로 딜사이클을 확인해보자

 

아직 패파 딜사이클에 익숙하지가 않다. 아니, 정확하게는 보스 딜사이클 중에 시야가 극도로 좁아지는 것에 대해 해결책이 필요할 듯 하다 ㅠㅠ 안그러면 더 상위 보스를 잡으러 가는데에 분명 하자가 생길 것...

 

아무튼 노블은 없으니 노블 스킬 없이 여러 도핑들을 먹고 극딜 1사이클만 진행해 보기로 했다.

딜사이클 한번에 들어가는 딜

 

생각보단 가능성이 보이는 것 같다. 극딜 한사이클에 30퍼센트를 깐 셈인데, 이렇게 되면.... 체력회복때매 못잡지 ^^ 아직은 시기상조인듯 하다. 다만 카벨이 생각보다 잘 잡혔으니만큼, 현재로써는 코강에 조금 더 신경을 써줄 필요성을 느끼는 중이다.

영롱한것

 

정산은 늘 달콤하다. 이제 6천이 아니라 9천이 되었다. 일간보스도 착실하게 잘 돌아주는 중이다.

 

영롱한것2

 

마일리지 2000 정도 적립 가능한 캐릭이 최소 7개는 되어야 할텐데.. 물론 마일리지 한도가 있어서 무한정 되지는 않겠지만서도 마일리지로도 생각보다 할 수 있는 것이 많아서 메이플은 해도 해도 늘지 않는 기분이 든다.

 

오늘의 정산

 

사냥을 좀 하다 잘까 했는데 피곤하기도 하고 오늘은 주식시장 이슈들도 많아서 내일은 일퀘만 해야겠다 ㅎ__ㅎ 오늘은 여기까지.

 

Edited 2024.09.20
Edited by 푸르른삿포로

반응형